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8 12:34
좋아요 9
조회수 6,166
댓글 14
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